|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http://www.lancome.co.kr)이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완벽한 색상 조합의 아이섀도와 편의성을 강화한 두 종류의 어플리케이터가 기본 내장된 아이섀도 팔레트 '이프노즈 팔레트(HYPNOSE PALETTE)' 11종을 오는 12일 출시한다.
두 가지 어플리케이터 중 천연모 브러시는 색상을 부드럽게 블렌딩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양 끝에 다른 모양의 스폰지가 달린 스폰지 팁은 적당량의 아이섀도를 묻혀 사용하거나 납작한 스폰지 팁을 활용, 아이라인을 그리는 데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프노즈 팔레트는 색상 구성에 따라 드라마 아이(Drama Eyes) 팔레트, 돌 아이(Doll Eyes) 팔레트, 스타 아이(Star Eyes) 팔레트 등 세 가지 컨셉,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드라마 아이 팔레트는 과감하고 신비로운 색상들로 강렬한 스모키 눈매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돌 아이 팔레트는 부드럽고 생기 있는 색상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세련된 브라운과 우아한 그레이 톤이 조화를 이루는 스타 아이 팔레트는 시크하고 우아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랑콤 홍보팀의 남경희 차장은 "이프노즈 팔레트는 색상 구성부터 케이스, 브러시까지 팔레트 하나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그 동안 아이 메이크업 시 어렵고 불편하게 느꼈던 점들을 이프노즈 팔레트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랑콤의 최희선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프노즈 팔레트는 색상 구성이 뛰어나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부터 대담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대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며 "건조한 브러시와 팁을 사용하면 부드러운 은은한 눈매가 완성되고, 토너나 물을 묻혀 사용하면 발색이 더욱 진하고 강해져 또렷하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랑콤의 이프노즈 팔레트는 권장소비자가 75,000원대로, 오는 12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랑콤은 제품 출시와 함께 이프노즈 팔레트의 3가지 컨셉을 활용, 드라마 아이 메이크업, 돌 아이 메이크업, 스타 아이 메이크업 등 셀프 아이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영상 세 편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