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미래엔 '아이즐 솜사탕', 1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04 10:45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은 디지털출판 브랜드 '아이즐 솜사탕'의 1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즐 솜사탕 다운로드 10만 건 돌파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아이즐 솜사탕 브랜드의 어플리케이션, 올레 IPTV, 카카오페이지 상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 내역을 메일 또는 카카오톡(ID : songsweets) 메시지로 응모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3인 가족 오션월드 이용권(3팀)'을 비롯하여 아이즐 도서 'SOS 과학 수사대 시리즈(5명)', '위험천만 공룡 공원(15명)' 등을 제공하며, 오는 7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즐 솜사탕'은 시각적 부담이 적은 저자극 애니메이션 형태와 유·아동의 감성 발현을 도울 수 있도록 수채화 같은 포근한 영상으로 제작되었다. 미래엔 디지털 출판팀 장인선 팀장은 "아이즐 솜사탕은 전문가들이 엄선한 인기 동요와 귀여운 '피트&바바' 캐릭터들의 생생한 율동을 함께 즐길 수 있다"며 이에 "유·아동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 최근 앱스토어 다운로드 10만 건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즐 솜사탕은 올레 IPTV < 어린이 세상 >의 '유명 어린이 전집관'에 미래엔 전용 브랜드관을 런칭하여 놀이동요, 영어동요 등 어린이 인기 BEST 동요를 월 2,500원에 제공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