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장쾌장, 배변문제 효능있는 알로에 아보레센스 효과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6-25 17:09 | 최종수정 2013-06-27 11:26


◇장쾌장

배변문제는 한국인 5명중 1명 꼴로 겪고 있는 고민이다. 그 증상을 보면 매우 다양하다. 뱃속에 가스가 차고 아랫배가 묵직하다. 배변을 했더라도 잔변감이 남아있다. 술만 먹으면 다음날 설사 부터 시작된다. 마지막으로 화장실 간지가 몇 일이나 지나는 등 배변문제는 기분상의 문제를 떤나 건강한 삶을 무너뜨리는 중요한 문제다.

'알로에 아보레센스' 는 배변활동과 관련된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소재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알로에 아보레센스'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듯 세계 여러 나라에서 건강을 위해 섭취해 왔다. 그리고 식약처로 부터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제는 배변활동 뿐만 아니라 장 건강을 위해서라도 '알로에 아보레센스 제품'을 꼭 섭취할 것을 권한다. 최근 보령에서는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인 '장쾌장'을 출시하였다. '장쾌장'은 식품의약품안정처에서 인정한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을 만족할 뿐 아니라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시설에서 생산됐다.

장시간 근무와 스트레스로 인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 또는 수험생과 배변후에도 잔변감이 남아있는 이들에게 효과있다는 것이 보령측 설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300세트에 한하여 특별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