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쉬, 야구 시즌 맞아 스포츠 광고 캠페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5-20 08:52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이사 박진홍)는 2013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자사의 두 브랜드인 보쉬와 스킬의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야구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보쉬 전동공구'는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케이블 채널 'MBC스포츠 플러스'에 가상광고를 시즌 동안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강화해 가고 있다. 특히, 포수가 투수에게 공을 던지는 순간마다 화면에 나타나는 보쉬 전동공구의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은 경기를 시청하는 야구팬들에게 전동공구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스킬 전동공구'도 인천 문학야구장에 시즌 폐막 전까지 펜스 광고 캠페인을 진행, 스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갈 예정이다. 더불어, 올 프로야구 시즌 동안 다양한 장소에 숨겨진 '스킬 로고'의 인증샷을 보내는 고객에게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나이스 캐치! 스킬' 캠페인도 8월까지 진행한다

한편, 스킬은 소비자뿐 아니라 유통고객의 브랜드 친화 및 화합을 위해 각 지역별 야구 선발전에 출전할 선수대리점을 뽑는 '전국 스킬 대리점 에이스 선발전'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지난 19일에는 인천 문학야구장 바비큐 존에서 대리점주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삼겹살 행사를 진행, 야구와 함께하는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친목을 다지고, 상호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스포츠 야구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힘으로써 전동공구에 대한 친근감과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함께 높여 나갈 계획이다"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 활동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전동공구를 통한 생활의 혁신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