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린이날 파리바게뜨엔 특별한 케이크가 있다는데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5-01 13:06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케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어린이날 맞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출시된 캐릭터 케이크는 지난 25일 선보인 '아이언맨' 케이크 및 디즈니의 '잠자는 숲속의 공주' 동화를 케이크 위에 구현한 '잠자는 숲속의 공주' 케이크,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뽀로로와 루피, 크롱, 에디 등의 인기 캐릭터로 장식한 스테디셀러 '뽀로로' 케이크 등으로,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인기 캐릭터로 꾸민 제품들이다.

'아이언맨' 케이크는 하늘을 나는 아이언맨 피규어로 장식해 영화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의 캐릭터 케이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초코시트에 치즈크림과 가나슈 초코크림으로 달콤함을 살리고 '톡톡이(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를 넣어 씹는 재미가 배가된다. '잠자는 숲속의 공주' 케이크는 여자 아이들이 선호하는 분홍색의 공주 케이크로, 화이트시트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케이크를 먹고 난 후 아이언맨 피규어와 잠자는 숲속의 공주 피규어는 장난감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배경지의 아이언맨 종이가면은 가위로 오려 장난감 마스크로, 잠자는 숲속의 공주 배경지는 색칠공부로 이용할 수 있어, 어린이날 아이들을 사로잡을 또 하나의 색다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언맨'과 '잠자는 숲속의 공주'는 특별 제작된 한정판 케이크로, 조기 품절이 예상될 정도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이 밖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몽키, 팬더 등의 동물 모양 쿠키와 장난감 버스 쿠키세트 '즐거운 사파리여행' 등 어린이들을 위한 즐거운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캐릭터들을 모아 꿈과 희망이 담긴 다양한 어린이 케이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파리바게뜨 캐릭터 케이크와 함께 어린이들이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파리바게뜨가 1일 오전 종로구 카페 삼청점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언맨과 잠자는 숲속의 공주 등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