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를 앞두고 시원하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형 비타민 워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에너지 비타민워터'는 피로회복과 활력제 효능이 있는 천연 카페인 과라나 추출물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이 각각 200mg 함유돼 있다. 또한 비타민C 100mg을 비롯해 비타민B1, 비타민B6, 판토텐산 등 5종의 유럽산 멀티비타민이 들어있다.
복숭아맛 비타민 음료 '멀티비타민 비타민워터'는 비타민C가 하루 섭취량 100%에 해당하는 100mg이 들어 있으며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E, 판토텐산, 비오틴 등 유럽산 멀티 비타민이 일일섭취량 대비 50% 함유돼 있는 멀티 비타민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여름엔 시원하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음료를 선호하므로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액상 형식의 파우치형 비타민 워터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최근에는 음료를 부어 마실 수 있는 컵 얼음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손쉽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워터 또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