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리따움 스타일 팝 블러셔, "과자일까, 화장품일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4-14 10:07


아리따움 스타일 팝 블러셔.

아리따움(www.aritaum.com)이 최근 밝고 화사한 컬러로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고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시켜 줄 '스타일 팝 블러셔'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리따움 '스타일 팝 블러셔'는 피부 표면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왁스 코팅된 컬러 피그먼트를 사용해 칙칙함은 방지하고,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으로 처음 메이크업 상태와 같은 선명함을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내장된 푹신푹신한 보아 퍼프는 가루날림은 흡수하고, 양볼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시켜 자연스럽고 세련된 치크 컬러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미네랄 성분과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격자 구조로 트여있는 스마트 에어 셀(Smart Air-cell) 공법이 적용돼 피부에 통기성을 부여해줌과 동시에 메이크업을 장시간 보송보송하게 지속시켜 준다.

스타일 팝 블러셔는 핑크, 바이올렛, 피치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보아 퍼프를 활용한 애플존(볼 주위) 연출 방법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이 중 '1호 젯셋'은 골드 핑크컬러로 애플존에 가로 방향으로 무심하게 두드려주면 건강하고 섹시한 치크 연출이 가능하며 '2호 스쿨걸'은 라벤더 핑크 컬러로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3호 쿠튀르'는 네온핑크 컬러로 생기있으면서도 발랄한 무드를 전달하며, 페일핑크 컬러인 '4호 레이어드'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5호 프렌치시크'는 피치 컬러로 청순하면서도 매혹적인 프렌치시크 룩을 표현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6호 모즈'는 네온빛 감도는 오렌지 컬러로 상큼발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시켜준다.

아리따움 '스타일 팝 블러셔'는 소비자들의 일상에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뷰티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