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서인영 '하트페이스' 비결은 따로 있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29 12:59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연예인 서인영과 공동 개발한 스타 브랜드 엣지핏(Edgefit) 시즌 2를 3월 31일 GS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뷰티아이콘으로서 서인영의 앞선 감각과 우수한 제품력이 만나 성공적으로 론칭했던'엣지핏 시즌1'에 이어 스킨케어라인인 '엣지핏 시즌2'로 수분, 탄력, 볼륨을 동시에 채워주는 고보습 볼륨필러크림인 '하트필러크림'이다.

'하트필러크림'은 리프팅효과까지 있어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며 탱탱한 볼에는 볼륨을, 피부에는 물광 가득한 수분으로 채워 수분과 미백, 리프팅, 항산화 효과를 겸비한 멀티기능이 특징이다.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아르간 줄기세포 추출물과 수분, 탄력, 미백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성분으로 피부 속 세포들을 균일하게 정렬하고 채우며 2단계로 히알루론산 물방울을 생성하여 피부에 탄력감과 볼륨감을 전달한다.

고보습의 히알루론산을 피부에 흡수시키기 위해 코리아나가 10년간 연구 기술력으로 워터드롭타입의 제형 안정화에 성공, 모공보다 작은 저분자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에 침투한다. 매끈하고 당겨진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피부 겉까지 탱탱함을 유지해 탱탱한 볼 볼륨에 턱라인은 뾰족한 입체형 얼굴인'하트페이스'를 만들어줘 동안을 완성해 준다. 특히 세명대학교 임상결과 72시간 피부보습을 유지시켜주며 볼이나 이마 부위에 즉각적인 볼륨개선, 12시간 볼륨 지속 효과를 입증했다.

서인영은 열성적으로 제품 기획에 참여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분석, 완성도 있는 제품 출시에 공을 들였으며 이에 코리아나는 집약된 기술력으로 특별한 제조법을 적용해 시술하지 않고도 피부 볼륨 개선에 탁월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코리아나 마케팅본부 고병수상무는 "서인영의 시즌1 '엣지핏 매직컬러쇼케이스'는 홈쇼핑 연속매진을 이루며 1초에 1개씩 판매, 총 6만여 개 판매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번 시즌2 '엣지핏 하트필러크림'은 서인영씨의 트렌디한 안목과 보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의 완성도가 결합돼 탄생하였다. 그 동안 시술을 통해 개선했던 피부에 바르면서 볼륨을 줄 수 있는 '필러화장품'의 대표제품으로 성장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히며 "소비자에게 또 한번의 새로운 이슈를 일으킬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엣지 핏 시즌 2" 론칭은 3월 31일(일) 밤 23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하트필러 본품(50ml) 2개와 튜브형(25ml)2개, 체험용(3ml)1개, 뿌리는 '젤리에센스'인 크랜베리 볼륨에센스(100ml) 1개와 라벤더 볼륨에센스(100ml) 1개, 립밤과 틴트기능이 동시에 있는 스타틴트밤 2개가 구성되어 79,800원에 선보인다. 하트필러크림의 1개 가격은 63,000원으로 70%이상 할인된 파격구성에 선보인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