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가 한풀 꺾이고 봄 기운이 완연해 지면서 식?음료업계에선 봄의 정취를 맛볼 수 있는 과일 메뉴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과 함께, 단순히 과일의 맛과 향을 가미한 제품이 아닌 100% '진짜' 원료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순수한 재료 그 자체의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말 그대로 '리얼'한 제품들을 만나보자.
엔제리너스커피는 진짜 레몬을 통째로 썰어 넣은 퐁당 에이드를 선보이고 있다. 봄에 잘 어울리는 상큼한 레몬에이드에 딸기, 키위, 레드자몽, 블루베리 등 4가지 개성 있는 과일 맛을 조화시킨 퐁당 에이드는 미각을 자극시키는 생 레몬의 신선한 향과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스무디킹의 건강 음료 '리얼 라떼'는 딸기, 피치, 블루베리 등 비타민 가득한 생 과육을 우유거품과 함께 담은 제품으로 과일을 부드럽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환절기 감기예방에도 효과적이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선보이는 '디저트마카롱'은 바삭하고 쫀득한 마카롱 사이에 신선한 과일과 요거트 생크림을 넣은 메뉴로 바삭바삭하면서도 달콤한 마카롱은 물론 과일과 요거트의 상큼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