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루폰, 메가박스 전국 8개 주요 지점 티켓 할인 기획전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22 12:19


글로벌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이 한국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메가박스 전국 8개 지점과 특별 제휴를 맺고, 2인 기준 1만원 이하의 영화티켓 기획전을 오는 31일(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1인 영화관람권 기준 최대 52% 할인된 4,300원으로 연인, 친구, 가족 및 영화 마니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부산, 인천, 안산, 전주, 대전, 원주, 경기도 양주 등 전국 8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 가운데 메가박스 안산지점은 영화티켓 2매와 팝콘, 콜라의 세트 구성 패키지를 11,900원(2인 기준)에 마련, 커플들이 부담 없이 영화관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메가박스 해운대지점은 카페프렌차이즈 이디야커피와 제휴를 맺고, 영화관람권, 이디야커피, 팝콘으로 구성된 세트(1인 기준)을 54% 할인된 7,400원에 마련했다.

특히 메가박스 서면지점은 평일 대관 특별 서비스를 준비했다. 100석 기준 299,000원(1인 기준 2,990원)에 대관 딜을 제공, 동창회, 동호회 모임 등의 각종 단체 행사 및 감동적인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이번 메가박스 티켓 할인 기획전은 나날이 높아져만 가는 물가 등으로 가벼워지는 주머니 걱정은 잠시 접고, 주위의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 그루폰은 고객의 세세한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며, 고객의 입장에서 그루폰 대표 핫딜을 계속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