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제타스톤, 리플렉스 무료 체험하면 999만원의 행운이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12 14:36


세계 최대 외국어 학습 솔루션 브랜드,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는 월9만9천원으로 실속 높인 영어회화집중트레이닝 솔루션인 리플렉스(ReFLEX™)의 재 출시를 기념하며 '뉴 리플렉스 999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 리플렉스 999 이벤트'는 3월 한 달 동안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리플렉스 무료 체험'을 끝까지 완료한 이들 중, 9번째, 99번째, 999번째 참여자를 선발해 각각 9만원의 도서상품권, 99만원의 문화상품권, 999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다.

지난 2월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영어회화 집중트레이닝을 위한 리플렉스의 가격대를 월 9만9천원으로 대폭 낮추어 재 출시한 바 있다. 이는 기존 고객들의 학습 패턴 분석 결과 실제 학습 시 대다수가 평균적으로 10회 내외를 사용한다는 점을 반영한 것이다. 따라서 새로운 리플렉스 제품은 월 9만9천원으로 하루 30분씩 월 12회 학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격 부담은 낮추고 실속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3월 한달 간 리플렉스를 구입하는 이들에게 학습 시 필요한 이어버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신용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9번째와 99번째 행운의 주인공은 정해졌으며, 많은 분들의 참여로 999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주인공의 등장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며, "다만 이번 이벤트는 체험을 끝까지 완료한 이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이므로, 무료 체험 진행 시 약 30분 간의 학습을 하고 마지막에 원어민 코치와의 일대일 대화가 끝나고 마지막 세션이 자동저장 되는 것을 확인한 후 종료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로제타스톤의 영어 회화 집중 트레이닝 프로그램, 리플렉스(ReFLEX™)는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발음 교정과 함께 영어 회화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학습 솔루션이다. 리플렉스는 발음교정 훈련을 위한 Skills(스킬즈), 다양한 상황에 따른 회화 연습을 할 수 있는 Rehearsal(리허설), 원어민 코치와 일대일 라이브 화상 대화를 통해 앞서 배운 영어를 응용할 수 있는 Studio(스튜디오)까지 하루 30분 동안의 세션을 학습하게 된다. 그리고 추가로 로제타월드(Rosetta World™)를 통해 다양한 영어학습 게임 및 소설 등 이야기 읽기 연습 등이 가능하고, 전 세계 로제타스톤 학습자들과 온라인으로 실시간 채팅을 즐길 수도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의 스마트 기기를 통해 스튜디오를 포함해 대부분의 학습도 가능하다. 로제타스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및 문의전화 1588-771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