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화이트데이에는 고백용 선물이 최고!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11 15:43


미스터도넛이 고백용 화이트데이 세트를 준비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미스터도넛은 발렌타인데이 한정 상품이었던 로맨틱러브와 고백 토끼캐릭터 '부토인형' 등으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 한정상품으로 출시 되었던 로맨틱러브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부토인형 등과 함께 화이트데이 한정상품으로 판매하게 된 것.

이번에 한정 판매하는 스페셜 패키지는 A, B, C 3종으로 로맨틱러브세트12입과 부토 인형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각 1만8천원, 3만8천원, 4만3천원이다.

스페셜패키지 3종에는 공통으로 부토인형이 포함되어 있어 고백을 하기에 적당한 선물이다. 부토인형은 '부끄러운 토끼' 캐릭터로 토끼가 두르고 있는 목도리 뒤에 고백을 써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쪽지가 있어 조심스럽게 고백하기 적당하다.

또 스페셜 패키지에는 부토인형 외에도 평소에 판매하지 않는 미스터도넛 머그컵, 엔젤코끼리인형, 미스터도넛 캐릭터 피규어 키홀더 등이 있어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여성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스터도넛은 행사상품 구매 시 주어지는 응모권 번호를 미스터도넛 홈페이지(http://www.misterdonut.co.kr)내 이벤트페이지에 기입한 고객 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 '연애의 온도' 예매권(1인2매)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도넛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선규 GS리테일 미스터도넛 마케팅팀 과장은 "부토 토끼로 조심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화이트데이 한정 상품인 스페셜패키지를 구성했다"며 "화이트데이에만 한정판매하는 스페셜 패키지에는 평소 구매할 수 없는 다양한 미스터도넛 캐릭터 상품이 있어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당하다"고 말했다.

한편, 로맨틱러브는 달콤한 초콜릿 속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도넛이 숨어있는 팝핑도넛과 바삭한 타르트 속에 달콤한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미스도타르트로 구성된 상품으로 발렌타인 한정 상품이었으나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힙입어 화이트데이까지 연장 판매하는 세트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