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더, 설 선물 '맥스 미드' 등산화 추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1-25 15:51


새해가 되면서 건강이나 다이어트를 위해 규칙적인 등산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부모님과 가족, 지인들의 새해 운동 계획이 작심삼일에 그치지 않도록 센스 있는 아웃도어 선물로 응원해보자.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가 계사년 설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로 SS시즌 신제품인 '맥스 미드' 등산화를 추천했다.

아이더 '맥스 미드' 등산화는 봄 시즌 신제품답게 화려하고 산뜻한 색상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부모님은 물론 자녀, 조카 등 젊은 이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천연 방수 누벅 가죽과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성이 탁월하기 때문에 등산, 트레킹 등 오랜 시간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접지력이 우수한 엠엑스그립(MXGRIP) 밑창으로 안전한 산행이 가능하다. 마찰이 잦은 앞 코 부분에는 방탄 소재를 사용해 쉽게 닳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다크블루, 레드, 옐로우 등 3가지이며 가격은 23만 9000원.

아이더 신발기획팀 여용철 과장은 "등산화는 산행 시 꼭 갖춰야 하는 안전 용품이기 때문에 등산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선물로는 등산화가 적합하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맥스 미드' 등산화는 방수성, 접지력 등 기능성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색상과 디자인도 갖춰 부모님은 물론 자녀, 조카, 연인 등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1644-7781, www.eider.co.kr.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