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수세계박람회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선정된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지난 8월 재개장 이후 관람객들의 방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15일부터 진행중인 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 이벤트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보물섬 대탐험'의 참여 열기 또한 뜨겁다. 1차로 진행된 '100개의 보물상자 이벤트'는 기존의 온라인 이벤트와 달리 당첨자를 현장으로 초대해서 직접 선택한 선물을 증정하는 현장 행사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월 1일, 전국에서 당첨된 '100개의 보물상자 이벤트' 당첨자들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해서 직접 자신의 보물상자의 열쇠를 선택하고 아쿠아리움을 관람했다. 이후 진행된 행사를 통해 각자 선택한 보물상자의 선물을 확인하는 순간에는 모두들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희비가 엇갈리기도 했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 당첨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며 이벤트에 대한 후기를 남겼다.
2012년을 마무리하고 2013년을 시작하는 시점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을 맞이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2013년 1월 6일(일)까지 계속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보물섬 대탐험 보물찾기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는 http://aquaplanet.event-page.co.kr로 참여가 가능하며,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현장에서는 매주 주말과 12월 31일(월), 1월 1일(화) 총 10회에 걸쳐 전시관을 관람하며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