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웰빙 선두주자 고구마 명품 빵으로 환골탈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9-18 14:29



웰빙 디저트 브랜드 고구마명가(대표 김현주)가 추석을 맞아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한 '명품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고구마명가에서 출시한 '명품선물세트'는 영주 햇고구마를 이용해 만든 황금고구마, 빠따뜨, 만주, 가렛트, 파이 등으로 구성됐다. 추석 선물세트에는 호박고구마를 이용한 황금고구마, 녹차 빠따뜨, 통팥과 모카, 녹차, 고구마 앙금이 들어있는 파이, 단호박고구마와 고구마가 들어간 만주, 고구마와 홍쌀로 이뤄진 가렛트 등이 포함된 명품 진, 선, 미가 있다. 고구마명가의 웰빙 디저트 카페인 '카페 구마구마 종각점'에서 '명품선물세트' 3종을 소개하기도 햇다.

고구마명가 빵은 유기질이 풍부한 소백산 황토 흙에서 자란 '속 노란 황금고구마'를 주원료로 하여 만든 웰빙 먹거리다. 설탕을 넣지 않아도 깊은 당도를 느낄 수 있으며 시중 베이커리 제품에 비해 칼로리는 절반, 트랜스지방 0g, 식감 또한 부드러운 것이 특징.호박고구마만을 사용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황금고구마, 고구마만주, 고구마명가 파이와 얇은 만주피속에 단호박고구마와 코코넛 토핑을 함께 담은 단호박고구마 만주 등은 남녀노소 인기가 높다.

김현주 고구마명가 대표는 "알차게 구성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올해 추석에는 영주 햇고구마로 만든 고구마명가 와 함께 웰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