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스페이스, 초경량 등산화 다이나믹 하이킹 3종 출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2-09-07 10:29


◇다이나믹하이킹 토콰즈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가 초경량 등산화 '다이나믹 하이킹 DYS 400'에 3가지 색상을 추가해 새롭게 출시했다.

다이나믹 하이킹 DYS 400은 2012년 봄 처음 출시된바 있다. 기존의 옐로우, 블루, 오렌지와 함께 토콰즈(Turquoise), 바이올렛(Violet), 그레이(Gray)의 3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나믹 하이킹은 등산화 밑창의 불필요한 고무를 제거하고 창을 이중으로 분리해 무게를 390g로 줄인 초경량 등산화. 특히 부드럽고 탄성력 좋은 파일론 소재의 중창(미드솔, Midsole)이 지면으로부터 발에 전해지는 충격과 압력을 흡수해 산행 시 추진력은 높이는 반면 체력소모와 등반 소요시간은 줄여준다는 것이 노스페이스의 설명이다.

또한 보행 시 움직임에 따라 발등 부위가 부드럽게 접히도록 디자인해 한층 유연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발꿈치 부분에는 발 뒤틀림을 막아주는 안전 축이 있다. 가격은 20만원.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다이나믹 하이킹은 노스페이스만의 아웃도어 기술력에 심플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더해져,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