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카페베네의 세번째 브랜드인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 가 23일(목)부터 8월 26일(일) 까지 나흘간 최대 40% 파격 할인 행사를 강남역점에서 펼친다.
디셈버투애니포에 입점되어 있는 모든 향수 경우에는 8 월 31 일(금)까지 2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일부 품목의 경우에는 1 + 1 증정 행사를 같이 진행하여 50% 할인과 동일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는 주말 동안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디셈버투애니포 론칭 할인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주어지길 바라며, 새로운 콘셉트로 다가서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매월 24일 디셈버 투애니포 데이로 설정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계획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 편, 뷰티&헬스 전문 오프라인 매거진 <디셈버투애니포> 가 발간된다.
'에디터스 초이스' 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지닌 이번 매거진에서는 네 명의 전속모델 송승헌, 하지원, 장윤주, 기성용이 각각 헬스, 뷰티, 바디, 피트니스에 대해 조언해 줄 전문가로 활약할 예정이다.
매거진 내에는 디셈버투애니포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입 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스킨요가 옥시바이탈 하이드라 무스를 9월 30일(일) 까지 24%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월간 <디셈버투애니포>는 강남역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무료 증정되며, 서울 강남 지역과 홍대 인근의 주요 상점, 전국의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 매장에서도 가깝게 만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