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리아, '스파이더맨' 주인공과 함께 하는 특별 시사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6-04 09:02 | 최종수정 2012-06-04 09:02


㈜롯데리아(대표 조영진, www.lotteria.com)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를 세계 최초로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시사회를 오는 14일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에서 진행한다.

올 여름 최고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7월 3일 전세계에서 동시 개봉된다.

국내 개봉일은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6월 28로 확정됐다. 롯데리아는 국내 개봉일보다 2주 빠른 14일에 고객초청 시사회를 실시하며 앤드류 가필드 등 주연배우와의 만남과 초대가수 공연 등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프리미엄 시사회 참여방법은, 롯데리아 매장 방문 후 스파이더맨 포스터와 함께 찍은 본인사진 한장을 이벤트 페이지(http://cafe.naver.com/hotlotteria)에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고객 140명을 초청하며 응모 기간은 오는 1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남들과 다른 특별한 즐거움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 제휴 문화 이벤트 등 더욱 풍성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여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만족을 선사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