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우서(Mouser), TDK람다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2-05-25 14:00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의 설계 엔지니어링 리소스 전문 기업 마우서는 AC/DC 파워서플라이와 DC/DC 컨버터 분야에서 세게적인 선도 기업인 TDK-람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설계 엔지니어들은 마우서가 제공하는 빠르고 편리한 주문 시스템의 도움으로 신뢰할 만한 파워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TDK-람다의 제품군은 텔레커뮤니케이션이나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의료기구, 테스트 및 측정 분야, 철도 운송, 자동차용 애플리케이션, LED 장비 등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마우서의 전자기기 및 전원, 테스트 분야의 부사장인 키이스 프리벳(Keith Privett)은 "우리는 TDK-람다사와의 파워서플라이 분야에서의 협력관계를 확대하게 되어서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히고 "마우서와 TDK-람다가 협력함으로써 TDK-람다가 갖고 있는 강력한 라인업을 설계 분야에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게 되었다"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TDK-람다 아메리카의 전국 영업 이사인 줄리엣 파야르도(Juliet Fajardo)는 "TDK-람다가 마우서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마우서의 위대한 고객 서비스 추구와 최신 기술에 대한 집중력을 감안할 때 우리는 파트너십의 미래가 매우 밝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광범위한 제품 라인업과 따라올 수 없는 탁월한 고객서비스를 내세우는 마우서는 항상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에게 미래를 책임질 앞선 기술을 소개해 왔다. 마우서는 19곳의 글로벌 지원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새로운 설계 프로젝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