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푸마, ‘소셜 클럽 파티’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5-07 13:40 | 최종수정 2012-05-07 13:40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오는 10일 압구정 삐에로 스트라이크에서2012 SS 푸마 소셜 캠페인의 하이라이트 '푸마 소셜 클럽 파티'를 개최한다.

'푸마 소셜'은 일상에서 즐기는 스포츠의 즐거움 담아 건강한소셜 문화로 정착시키자는 취지로 2011년 런칭된 푸마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올시즌 푸마 소셜 캠페인의 아이콘이 된 이효리는 캠페인 주제 '소셜 팀메이트'가 되어 다양한 역할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소셜 클럽 파티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진정한 소셜의 컨셉을 가진 파티로서 기존의 브랜드 파티와 차별회된 '진짜소셜 파티'라는 평을 얻었던 작년 푸마 소셜 클럽 파티에 이어 올해는 팀메이트 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뮤직, 댄스 퍼포먼스 등 볼거리가 더욱 많아져 열정적인 소셜 클럽 파티로 전개될듯!

파티 참석자들은 팀 안에서 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가 주어지며푸마 소셜 파티안에서 재미있는 역할이 주어지고, 팀원들은 함께 볼링,탁구, 포켓볼, 아케이드 게임에서 같은 팀 메이트가되어 다양한 팀 스포츠를 즐기며 진정한 스포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핫한 라이브 밴드와 함께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날 파티에는 셀러브리티, 패션피플, 트렌드세터, 미디어를 포함한800여명이초대되었으며, 푸마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소셜 클럽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행운권을 거머쥔 참여자도함께 초대되어 즐거운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푸마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이정희 팀장은 "일상에서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 자신과 팀원들 각자가 갖고 있는 재미있는 캐릭터를 직접 느끼고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즐겁고 행복한 소셜 라이프를 공유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전했다.

푸마 소셜 클럽 파티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푸마소셜 홈페이지(www.puma.co.kr/so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