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황을 녹여라', 크로커다일레이디 조조할인 이벤트 눈길끄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3-18 09:53 | 최종수정 2012-03-18 09:53


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m)가 일일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조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루 중 가장 먼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전국 450여개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서 개별적으로 진행 되며, 시간대에 상관없이 해당 매장의 첫 구매 고객이 되면 구매한 제품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는 최근 뜨고 있는 불황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의류 구매 부담을 덜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고자 마련됐다.

할인되는 금액은 최대 2만원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달라진다. 5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 최병찬 상무는 "기온이 올라가면서 봄 의류를 구매하기 위해 자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있다"며 "이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KBPI 2012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1위 수상을 기념하는 사랑의 마일리지 기부 이벤트를 19일부터 내달 30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시 마일리지 기부에 동의하면, 행사 종료 후 본인의 마일리지가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 구입에 자동 사용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