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아이몰, 신학기 상품 최대 50% 할인 판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1-26 13:27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본격적인 신학기 준비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31일(화)까지 '헤지스키즈', '휠라키즈' 등 인기 브랜드의 신학기 가방 및 의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함과 동시에 할인 쿠폰 및 적립금 제공,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펼친다.

2012년 신학기 가방 트렌드가 아이들의 피로를 줄여주고, 가방의 변형을 최소화한 소재를 사용하는 등 '기능성'에 초점이 맞춰짐에 따라 이에 부합하는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헤지스 퍼피 장식이 돋보이는 '헤지스키즈 퍼피 포인트 백팩'(5만8천원대)은 어깨끈과 등 부분이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소재로 제작돼 착용감이 우수하다. 구매 시 15% 할인 쿠폰(즉시 사용 가능)이 제공되며, 특히 '헤지스키즈'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퍼피 열쇠고리'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휠라키즈 트랜스포머 범블비' 책가방 & 신발주머니 세트(13만8,000원)는 등·허리 라인과 가방의 밀착감이 높아 무리한 하중이 가해지지 않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해당 상품 구매 시 7% 적립금과 양말, 실내화, 크레파스까지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아이몰은 31일(화)까지 '헤지스키즈'와 '휠라키즈'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후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 내 구매합산 금액의 최대 7%를 적립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지급일은 다음 달 16일(목)이다.(인당 최고 적립금액 3만원)

롯데아이몰 유아동 패션담당 조병주 MD(상품 기획자)는 "아이들의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명품 브랜드 키즈 라인을 중심으로 할인 대전을 기획했다"며, "할인 쿠폰, 적립금, 사은품 등 혜택이 다양한 만큼 인기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