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게이밍기어 전문기업 스틸시리즈(SteelSeries, www.steelseries.com)는 오는 1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2012년도 게이밍기어 시장을 선도할 명품 헤드셋 및 마우스를 출품했다.
함께 출품된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 프로스트 블루 헤드셋'(SteelSeries Siberia v2 Frost Blue Headset)은 투명한 고음과 놀랍도록 풍부한 중저음이 잘 조화된 제품이며 3단계로 조절 가능한 LED 블루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유저가 말을 하는 순간 주변의 소음을 줄이고 유저의 목소리에 순간 집중하는 스마트 마이크로폰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2012년 2분기 출시 예정이다.
스틸시리즈는 2012년형 게이밍(옵티컬) 마우스 3종(SteelSeries KANA, SteelSeries Kinzu v2 & Kinzu v2 Pro)도 함께 출품했다. '스틸시리즈 카나'(SteelSeries KANA) 마우스는 전세계 30,000명의 게이머가 선택한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특유의 컬러로 빛을 내는 조명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양손잡이 바디와 게임에 최적화된 총 6가지 버튼을 제공하며 마우스 센서는 초당 최대 3,600fps로 처리할 수 있고, 마우스의 좌우 양쪽에 각각 2개씩의 사이드 버튼을 지원한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세계적인 추세인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의 개발이 2012년도 스틸시리즈의 제품개발 방향이다, 이번 CES를 통해 기술적으로, 디자인적으로 첨단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에 더욱 최적화된 스틸시리즈 제품군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