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다가오는 깊어진 가을, 신세계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이 즐겁고 알찬 쇼핑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총 100여 개 인기 브랜드 매장과 함께하는 '가을 쇼핑 위크'를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한다면 연인이나 친구의 선물 아이템 쇼핑을 추천한다. 라 퍼퓨머리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할인과 미니어처 3종 세트를 증정하며, 골든듀비비드, 제이로즈로코뉴욕에서는 일부 품목 균일가 판매와 푸짐한 사은품까지 챙겨주니 일석이조의 쇼핑이다. 이태리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와 스와치 그룹 등의 매장에서는 기존 할인가에 10% 추가할인이 더해지며, 나이키골프는 여성용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각각 79,000원/27,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가족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쇼핑이 될 것이다. 에이글, 몽벨, 아이더, 케이투 등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실속 있는 선물을 증정한다. 츠빌링 제이에이 헹켈, 바세티, 자연주의 등 생활용품 브랜드뿐만 아니라 비비안, 트라이엄프 등 언더웨어 브랜드, 아이들을 위한 레고, 리바이스 키즈도 이번 쇼핑 위크에 참여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 (www.premiumoutlet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