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긍정의 에너지" 리디아 고, 2025 세라젬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5-03-25 10:06


"열정과 긍정의 에너지" 리디아 고, 2025 세라젬 글로벌 앰배서더 선…
(사진자료) 세라젬은 5년 연속 KPGA 후원 협약을 체별하며 골프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세라젬이 LPGA 명예의 전당에 최연소로 입성한 리디아 고(28·뉴질랜드)를 글로벌 엠배서더로 선정했다.

호주여자프로골프(ALPGA) 투어에서 14세에 최연소 우승으로 '천재 소녀'로 이름을 알린 리디아 고는 2024년 파리 올림픽 금메달, 통산 22승의 LPGA 토너먼트 우승으로 27세의 나이에 LPGA 최연소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독보적 기량의 프로 골퍼다.

세라젬은 리디아 고의 프로패셔널한 모습과 밝고 건강한 열정의 에너지가 세라젬이 추구하는 가치인 건강, 가족, 그리고 긍정의 메시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20여 년간 쌓아온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한 세라젬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참가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에서 2년 연속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세라젬은 이번 리디아 고와의 만남을 통해 글로벌 홈 헬스케어 가전의 위상 전파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 리디아 고는 세라젬의 대표 제품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안마의자 '파우제' 등 다양한 광고 캠페인과 브랜드 행사를 함께 하며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리디아 고의 모범적 프로정신과 긍정의 에너지가 세라젬의 브랜드 가치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리디아 고와 함께 세라젬 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 가치를 전 세계적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열정과 긍정의 에너지" 리디아 고, 2025 세라젬 글로벌 앰배서더 선…
(사진자료3) 세라젬 글로벌 앰배서더 리디아 고와 파우제 M8
한편 세라젬은 2025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2021년 이후 5년 연속 후원이다.

세라젬은 2021년 KPGA와의 첫 공식 협약 이후 'KPGA 투어', 'KPGA 챌린지투어', 'KPGA 챔피언스투어' 등 다수의 대회를 후원한 바 있다.

지난해는 KPGA 14개 대회와 KLPGA 5개 대회를 후원하며 골프 산업 발전과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탰다. 특히 KLPGA가 주관하는 대보하우스디 오픈 대회 스위트 라운지에 세라젬의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과 안마의자 파우제 M6 등을 비치해 프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은 물론, 갤러리, 대회 관계자 등의 휴식을 지원했다.


"열정과 긍정의 에너지" 리디아 고, 2025 세라젬 글로벌 앰배서더 선…
(사진자료) 세라젬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세라젬은 올해 열리는 KPGA 대회에도 '마스터 V9'과 '파우제 M6'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후원하는 제품은 우승자 부상, 갤러리 경품, 홀인원 경품 등으로 사용된다.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은 목부터 골반까지 더 강력한 입체 회전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운동 후 피로가 누적된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준다. 안마의자 파우제 M6는 직가열 온열 마사지볼로 단 10분만에 최대 65도까지 도달하는 온열기술로 운동 후 뭉친 근육을 보다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이 5년 연속 KPGA 공식 후원사로서 국내 골프 산업의 성장을 함께하고, 선수들의 건강과 경기력 향상을 돕게 되어 뜻 깊다. 골프는 코어 근육이 중요한 스포츠로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제품이 선수들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세라젬은 앞으로도 골프 등 스포츠 산업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스포츠 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라젬은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인기상을 수상한 '돌격대장' 황유민을 후원하고 있다.

사진제공=세라젬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