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LPGA 장타 돌풍 몰고 온 방신실, 바디랩 후원 받는다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23-06-13 10:30 | 최종수정 2023-06-15 09:12


KLPGA 장타 돌풍 몰고 온 방신실, 바디랩 후원 받는다
◇사진제공=와우매니지먼트그룹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특급 신인' 방신실(19)이 건강 기능식품 유통 전문 기업 ㈜홀라이프의 건강음료 브랜드 바디랩과 서브후원 계약을 맺었다. 내년 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계약을 통해 방신실은 바디랩의 브랜드 홍보 모델로 활동한다. 또 향후 출전할 모든 대회에서 착용할 좌측 하의에 바디랩 로고를 부착한다.

국가대표 출신인 방신실은 남자 선수 못지 않은 300야드의 시원한 장타를 앞세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달 E1 채리티오픈에선 KLPGA투어 생애 첫승을 달성하며 풀시드권을 확보, 우승 사냥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홀라이프의 권태일 대표는 "2년전 갑상샘 항진증으로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호쾌한 장타에 정확성, 겸손한 자세까지 갖춘 방신실에게 매력을 느껴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며 "방신실의 꿈인 LPGA 진출과, 세계랭킹 1위, 올림픽 금메달까지 바디랩이 함께 응원하면서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함께 달려갈 것을 약속하겠다"고 다짐했다.

방신실은 "든든한 지원을 결정 해주신 홀라이프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평소 건강을 위해 무가당 음료를 선호하는 만큼 바디랩과 함께 이번 시즌 좋은 성적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