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클리골프]아디다스 골프, 아디퓨어 TP-봄 어패럴 출시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6-03-30 09:31






아디다스 골프가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동시해 구현해내는 프리미엄 골프웨어인 '2016SS 아디퓨어(adipure)' 라인을 선보인다. 장인정신과 혁신이 만나 출시되는 아디퓨어TP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화로 1999년부터 아디다스 골프와 함께 아디퓨어 슈즈를 제작해온 장인 토시아키 오모리(Toshiaki Omori)의 핸드메이드 라스트로 제작되었고 프리미엄 소재와 디테일로 이전의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편안함과 클래식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골프화다.

아디퓨어 라인 어패럴은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골퍼에게 필수적인 기능성을 한층 강화하고 보다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골프룩을 스타일링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골퍼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최적화된 기능성을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인 이번 아디퓨어(adipure) 라인 어패럴은 플레이 하는 동안 빠르게 더워지는 봄, 여름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아디다스골프만의 핵심 기술인 클라이마쿨(climacool) 기술을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 및 쿨링 기능을 구현했다. 더불어, 골퍼의 움직임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최적화된 절개 라인과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 등을 적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필드 위에서 청량감 넘치는 골프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화사한 핑크나 민트와 같은 봄 컬러를 사용했고, 반면 베이직 컬러의 제품은 시크함을 살리고 일상에서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2016 리우 올림픽이 개최되는 브라질의 아마존을 테마로 한 트로피컬 패턴의 제품은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신창범 기자 tigg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