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클리골프]골프존마켓, 봄맞이 세일 실시

하성룡 기자

기사입력 2014-03-27 18:14



따뜻한 봄의 시작과 함께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이 바빠지고 있다. 본격적인 필드 라운드 준비에 골프 클럽 점검과 필수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느라 분주하다.

토털골프문화기업 (주)골프존의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www.golfzonmarket.com)에서는 골퍼들의 부담을 한꺼번에 날려줄 전지점 동시세일을 4월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봄 라운들르 위한 특별 보상 판매가 준비됐다. 기존에 쓰던 퍼터를 가져와 예스 그레이하운드 퍼터를 구매하면 9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1+1 한정판매 제품도 풍성하다. GV-Tour 사쿠지 웨지와 엠유 얼루어 더블유 우드-유틸, 코브라 Tour trusy rusty 웨지는 1개 구매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골프존마켓에서 단독 판매하는 프로기어 드라이버 iD 460X, egg7, egg impact는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다. 캘러웨이 X2 HOT 아이언 세트 구매시 30만원 상당의 캘러웨이 캐디백이 1만원에 제공되며, 투어스테이지 V300Ⅲ 아이언세트를 97만원에 판매하고 알투스 뉴잉 골프볼 1더즌을 함께 증정한다. 지브이투어 남성, 여성 풀세트는 40만원에 판매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내에 아이언세트 또는 풀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80만원 이상의 아이언 또는 풀세트 구매시 가능하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나의 볼 스윙스피드를 체크하면 2014년 캘러웨이 신제품 SR볼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동안 던롭 골프클럽과 용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시 고급 보스턴백을, 100만원 이상 구매시 하프백, 백팩, 선글라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4월 6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규식 골프존마켓 본부장은 "봄 라운드에 대비해 인기 클럽 및 용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알찬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