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술 성공' 정정용 감독 "이동경 투입, 전략적으로 접근했다"[현장 기자회견]

박찬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30 18:41


'용병술 성공' 정정용 감독 "이동경 투입, 전략적으로 접근했다"[현장 …

[김천=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이동경 투입, 전략적으로 준비했다."

정정용 김천 상무 감독의 미소였다. '국대' 이동경을 앞세운 김천이 2위로 뛰어올랐다. 김천은 30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강원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6라운드에서 후반 30분 터진 이동경의 결승골을 앞세워 1대0으로 승리했다. 승점 11(3승2무1패)이 된 김천은 단숨에 4위에서 2위로 도약했다. 김천은 최근 5경기서 3승2무의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정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홈 두번째 경기인데 승리로 마무리돼서 감독으로 선수들에게 축하하고 싶다. 경북지역이 산불로 어려움이 많은데 많이 오셔서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결과가 좋아서 다행이다"고 했다.

후반 이동경 투입이 주효했다. 정 감독은 "22세 카드도 있고, 오늘 승리하기 위해서 전략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었다. 결과가 나오니까 그런 부분이 잘 이루어졌다.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했다.

김천은 초반 제대로 기세를 탔다. 정 감독은 "오늘 경기가 중요했다. 승리로 가져갔기에 다음 경기도 홈에서 경기가 있다. 초반에 승점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