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7일 홈플러스 인하점 루프탑 풋살장 '더피치 인하' 오픈 페스티벌 개최

노주환 기자

기사입력 2022-07-15 11:10


사진제공=HNS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 HNS가 홈플러스 인하점에 더피치 풋살장을 오픈한다. 홈플러스 인하점 루프탑 풋살장 더피치는 HNS가 홈플러스와 협업하여 개장하는 12번째 지점, 그리고 27번째 만들어지는 풋살구장이다. HNS는 더피치 인하점 오픈을 통해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인천 지역의 꿈나무들과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

홈플러스 루프탑 풋살장 HM풋살파크와 더피치를 운영하고 있는 HNS는 이번 더피치 인하점 개장을 시작으로 23일에는 천안 신방점 홈플러스 옥상에도 풋살장을 개장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풋살파크 운영을 이어간다.

홈플러스 인하점 옥상에 위치한 더피치 인하점은 국제규격 정식 풋살장(40m×20m) 2면을 보유하고 있으며, 풋살장 이용고객에게는 운동 후 홈플러스 내 쇼핑과 식음료도 즐길 수 있게 주차를 무료 제공한다. 17일 개장 기념으로 열리는 U-12 유소년 페스티벌에는 경기 이외에 리프팅 대결 및 경품추첨 행사 등 더피치 인하점을 찾아온 꿈나무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더피치 인하점은 17일 오픈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정식 개장하며, 이용고객은 HM풋살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HM풋살파크는 지난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연간 풋살 누적 이용고객 80만명을 달성했다고 한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