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완 비사카, "실망스러운 결과...다음 경기서 좋은 모습 보여줘야"

이동현 기자

기사입력 2020-11-03 01:01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닷컴 이동현 기자]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라이트백 아론 완 비사카가 다음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말했다.

맨유는 지난 2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아스널과 홈경기에서 0-1로 패배했다.

맨유는 아스널의 압박에 고전하며 어려운 전반전을 보냈다. 후반전엔 더 적극적으로 나서며 나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나 후반 24분 포그바의 파울로 페널티 킥을 내주며 먼저 실점했다. 남은 시간 공세를 펼쳤으나 만회 골을 넣지 못하고 패배했다. 맨유는 승점을 추가하지 못하며 2승1무3패(승점 7점)로 15위에 머물렀다.

같은 날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실린 인터뷰에서 완 비사카는 "실망스러운 결과다. 후반전 우리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결과를 얻지 못했다"라며 패배에 대한 실망감을 나타냈다.

이어 "우리는 매 경기 이기려는 마음가짐과 함께 경기에 나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려 한다. 하지만 우리는 오늘 경기로부터 배운 것을 토대로 다음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맨유는 올 시즌 리그 홈 4경기 연속 무승(1무3패)의 늪에 빠졌다. 완 비사카는 "원정경기에선 모두 승리했지만 올드 트래포트에서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이 이상하다"며 "라이프치히전과 다른 경기력이었지만 우리는 다른 정신력을 가지고 후반전에 임했고 기회를 만들길 원했다. 기회에서 득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맨유는 5일 오전 2시 55분 바샥셰히르와 챔피언스리그 H조 3차전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동현 기자 oneunited7@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