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인트제임스파크(영국 뉴캐슬)=민규홍 통신원]뉴캐슬이 21일 오후 5시 30분(현지시각) 뉴캐슬 세인트제임스파크에서 열린 브라이튼과의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홈경기에서 비겼다. 기성용은 후반 27분 교체 출전하였다.
반면 뉴캐슬은 몇 번의 찬스를 만들었으나 골로는 연결시키지 못하였다. 전반 8분 윌리엄스가 반대쪽으로 넘어온 크로스를 그대로 발리로 슛하였으나 수비에 막혔고, 전반 21분 헤이든의 수비 사이로 알미론에게 패스하며 1:1 찬스를 만들었으나 알미론의 슈팅이 골키퍼에 막히고 말았다.
뉴캐슬은 후반 시작과 함께 오른쪽에서 올라온 공을 크리스티안 아추가 슈팅으로 이어가며 공격을 시작했다. 후반 13분 알미론이 수비를 제치고 개인 돌파로 찬스를 만들며 반대쪽 구석을 보고 슈팅을 하였으나 골키퍼에게 막히고 말았다. 후반 18분 존조 쉘비가 반대쪽 골대를 보고 중거리에서 슈팅하였으나 골키퍼에 막혔다.
앤디 캐롤이 뉴캐슬에 돌아왔다. 후반 26분, 앤디 캐롤이 교체되어 관중들의 환호와 함께 경기에 출전했다. 앤디 캐롤은 수비에도 가담을 하며 홈팀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그러나 캐롤도 골을 기록하지 못했다. 결국 뉴캐슬은 승리하지 못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