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AIA 챔피언십 2019 그랜드 파이널'에서 'AIA바이탈리티 2018 H풋살리그' 우승팀인 'FC광'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는FC광의 손득호가 1골-5어시스트로 최우수선수상을 받았고 3골을 기록한 이주성이 득점상을 받았다. 골키퍼 상은 김성진이 수상했다. 또한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체재비 (런던행 항공권과 숙박 비용)는 모두 AIA 그룹에서 지원했다.
대회를 마친 선수들은 런던 토트넘 트레이닝 센터를 방문해 손흥민, 델리 알리, 크리스티안 에릭센 등 토트넘 핫스퍼 선수들과의 팬미팅을 가졌으며, 토트넘의 신규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에버턴과의 2018~20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최종전도 함께 관람했다. 이어 우승팀 특전으로 주어진 런던 관광으로 이번 AIA 챔피언십 일정을 모두 마무리 지었다.
|
특히 지난시즌 HM스포츠에서 대한민국최초로 독자 개발한 'HMTOS(Tournament Operation System)'의 경우 리그참가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현재 등록된 팀 약 744개팀 7450명의선수가 'HMTOS'에 등록을 마쳤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시스템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풋살대회로의 인지도를 굳혔다는 평가이다.
최종환 HM SPORTS 대표는 "우리나라 유소년 및 아마추어 축구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작년 한해 동안 H-CUP과 H-리그로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HM스포츠만의 핵심 시스템인 'HMTOS'를 한층 더 발전시켜 2019리그 진행 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및 골 영상 등 영상컨텐츠를 실시간 제공하는 시스템 구축을 기획 중에 있다. 계속해서우리나라 유소년 및 아마추어 축구 동호인분들께 프로선수 못지않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시작되는'2019H리그'는 HM풋살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오는 9월부터 HM풋살파크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