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기적의 보습크림, "더마티스" 아토피도 잡을 수 있을까!

기사입력 2013-10-30 10:05 | 최종수정 2013-10-30 10:08

더마티스
DERMATIS INTENSIVE CREAM_더마티스 인텐시브 크림

크림의 기적은 가능할까. 크림의 핵심 생명력은 고보습이다. 또 진정작용의 즉각성과 지속성이다. 이 같은 조건이 충족되면 거친 피부, 꺼칠한 얼굴, 여드름 흔적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이 크게 개선된다. 특히 건조한 가을과 겨울에 많은 가려움증과 아토피의 고통에서 어느 정도 벗어날 가능성도 점쳐진다.

보습 제품의 효과는 원료에 따라 큰 차이가 있다. 우선 확인할 게 피부친화성 여부다. 호르몬제와 인공색소, 인공향 등 화학성분이 없어야 한다. 호르몬제인 스테로이드는 효과가 빠르지만 몸에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다.

다음으로 촉촉함과 뽀송뽀송한 산뜻함이다. 이 경우 얼굴과 손발에 바르면 피부가 보들보들한 상쾌함을 느끼게 된다. 특히 예민성 피부인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영향력 있는 기관에서 인증 여부다. 보습 제품은 셀 수없이 많다. 그 중에서 옥석을 가리기는 쉽지 않다. 따라서 검증된 제품을 사용한 게 좋다.

이 같은 관점에서 피부염에 좋은 더마티스 인텐시브가 관심을 끌고 있다. 기적의 보습크림을 추구하는 이 제품은 피부친화성, 진정성, 공인성 등을 두루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피부친화성은 스테로이트, 파라벤, 발암물질,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향료, 색소, 광물질 오일 등이 전혀 사용되지 않은 점에서 고무적이다. 제조사측은 신생아부터 임산부까지 두루 사용하는 안정성을 강조한다.

진정성은 이 제품의 특징이다. 3년 동안 100여 번의 샘플링을 거쳤다. 이 과정에서 과민감, 극건성 피부의 즉각적인 진정에 가장 효과적인 원료를 찾아냈다.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 탈수방지에 신경을 써 제조했다.

공인성은 프랑스 공인기관 테스트로 알 수 있다. 더마티스 인텐시브는 프랑스 기관이 인증한 아쿠아폴린 성분과 스트럭처린 성분이 함유된 보습 크림이다. 이 성분들은 아토피에도 효과적이다.


보습크림의 완벽성을 추구한 더마티스 인텐시브는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고 있다. 미국, 영국, 호주, 홍콩, 싱가포르에서 잔잔한 바람몰이를 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입소문이 퍼지면서 찾는 이가 급증하고 있다. 주로 악건성, 과민성 피부를 지닌 사람과 유아를 둔 엄마가 단골이 다. 또 병원을 중심으로 피부과 시술 후 보습이 필요한 환자가 찾고 있다. 환절기에는 꺼칠한 피부와 가려움증, 아토피로 시달리는 사람의 문의가 많다.

더마티스 인텐시브 크림의 가격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4만원이다. 그러나 좋은 제품을 싸게 파는 스포츠조선 쇼핑몰 리뷰24 (http://www.review24.co.kr)에서는 3만6천원에 판매한다. 2개는 6만9천원이고, 3개 구매시 본품1개를 증정하는 행사도 하고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