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김종국 "홍진경과 '슈퍼선데이' 이후 20년만 재회, 새롭게 달라진 느낌"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02 10:28


'옥문아' 김종국 "홍진경과 '슈퍼선데이' 이후 20년만 재회, 새롭게 …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김종국이 홍진경과 '슈퍼선데이' 이후 '옥탑방의 문제아들' MC로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김종국은 2일 진행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홍진경과 '슈퍼선데이' 이후 다시 만나게 돼 기쁘다"라고 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지난해 1월 260회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려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만큼, 종영 1년 3개월 만에 막강한 예능 MC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원년 멤버인 '올드브레인' 송은이, 김숙, 김종국에 '뉴브레인' 홍진경, 주우재, 양세찬이 새롭게 합류했다.

첫 녹화를 마친 소감을 묻자, 김종국은 "평소에도 호흡을 맞춰왔던 동생들이어서 편했다. 특히 진경이는 '슈퍼선데이' 이후 다시 만났는데, 옛날 생각도 많이 나고 새롭게 달라진 느낌이어서 재밌고 설렘도 있었다"고 답했다. 홍진경 역시 "20년 전 터보 김종국 씨는 과묵하고 노래만 하는 상남자였는데, 어느새 수다쟁이가 됐다. 오랜만에 오빠와 함께 방송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화답했다.

한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4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