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한지민,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000만 원 기부…"더 이상 인명피해 없길"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26 17:05


[공식] 한지민,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000만 원 기부…"더 이상 인…
제4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29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시상식 전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MC 이제훈과 한지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4.11.29/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한지민이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힘을 보탰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26일 "한지민이 소방관 지원을 위해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기부금은 산불, 화재 등 재난 현장에서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위한 인식 개선과 처우 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지민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보신 분들에 대해 위로드리며, 진화에 나선 소방관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더 이상의 인명피해 없이 산불이 조속히 진화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지민은 고액 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산불, 수해, 코로나19, 지진 등 여러 재난에 나눔을 실천해 왔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한지민의 진심 어린 기부에 감사드린다"라며 "화재 현장에서 헌신하는 모든 분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