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고혈압 쇼크로 자택서 사망" 가짜뉴스에 분노 "해도 해도 너무하네"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19 09:55


신기루 "고혈압 쇼크로 자택서 사망" 가짜뉴스에 분노 "해도 해도 너무하…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우먼 신기루가 선 넘은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신기루는 지난 18일 "페이스북 어그로..10년 안에 사망..뭐 이런 거까지는 백 번 양보해서 사람 일 모르는 거니까 그냥 넘어가줬는데…진짜 XX 해도 해도 너무하네"라며 자신의 사망을 언급한 가짜뉴스를 캡처해 올렸다.

해당 게시물에는 "모두가 그렇게 살 빼라고 했는데..자택에서 충격 사망 신기루, 고혈압 쇼크에 세상 떠나자 모두가 오열했다"는 가짜뉴스가 게재돼 충격을 안겼다.

말도 안 되는 가짜뉴스에 신기루는 "손가락으로 이런 장난질하고 손가락으로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남은 힘을 쥐어 짜내어 가면서 견뎌내는 사람들 죽이는 것들은 모두 천벌 받아 마땅하다"고 분노했다.

한편, 신기루 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말도 안 되는 가짜뉴스에 몸살을 앓고 있다. 최근 개그맨 김영철도 언론사를 사칭해 조작한 가짜뉴스 게시물로 피해를 입은 바 있다. 김영철은 "신경 안 쓰고 그냥 넘어가려 하는데 자꾸 여기저기서 '이게 뭐냐'고 저한테 연락이 온다"며 '유명 방송인 김영철, 혐의 인정 후 곧 국적 박탈 예정"이라는 내용의 게시물을 공개해 충격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