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김도연, 만능엔터테이너 보폭 넓히나…연극 '애나엑스' 캐스팅

고재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26 09:52


[공식] 김도연, 만능엔터테이너 보폭 넓히나…연극 '애나엑스' 캐스팅
가수 겸 배우 김도연이 내년 1월 28일부터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연극 '애나엑스'에서 타이틀롤 애나 역을 맡았다. 사진제공=판타지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도연이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김도연은 내년 1월 개막하는 연극 '애나엑스'에서 애나 역을 맡는다. 내년 1월 28일부터 3월 16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U+ 스테이지에서 공연되는 '애나엑스'는 부유한 독일 상속녀 애나 델비로 위장해 뉴욕 사회의 상류층을 대상으로 사기행각을 벌였던 애나 소로킨의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김도연은 데뷔 후 처음으로 연극 무대에 오르는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애나는 자신을 부유한 상속녀로 소개하며 뉴욕 상류층 사회에 발을 들여놓지만 사실은 가짜 상속녀로 소셜 미디어와 자신의 매력을 이용해 주목받고, 신뢰를 얻으며, 사기행각을 벌이는 인물.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김도연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연극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도연은 '만찢남녀',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지리산', SBS 드라마 '원 더 우먼',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등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을 뿐만 아니라 최근 주연을 맡아 개봉한 영화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