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미브' 강민구 감독 "고현정 실제 삶? 고려하지 않아..카리스마 될 것"

문지연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6 14:28


'나미브' 강민구 감독 "고현정 실제 삶? 고려하지 않아..카리스마 될 …
지니TV '나미브' 제작발표회가 16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열렸다. 강민구 감독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신도림=박재만 기자pjm@sportschosun.com/2024.12.16/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강민구 감독이 고현정 캐스팅에 대해 언급했다.

지니TV 오리지널 '나미브'(임성민 극본, 한상재 강민구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1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강민구 감독과 려운, 윤상현, 이진우가 참석했으며 고현정은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했다.

강민구 감독은 "고현정 선배의 실제 삶은 고려하지 않았다. 캐릭터를 처음봤을 때 고 배우가 가장 강력하게 생각이 들었다. 카리스마나 섬세함을 표현하기에는 고 배우가 굉장히 적절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고 배우에게 제안을 드렸다. 이런 부분이 고 배우가 몇 년 만에 다시 복귀하는 데 있어서 굉장한 카리스마가 될 것 같다고 말씀을 하신 것 같다"고 말했다.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의 스타 탄생 프로젝트를 그리는 작품, 고현정이 스타 제작자 강수현을, 려운이 방출된 연습생 유진우를 연기하며 성장사를 그리게 될 전망이다. '나미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