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나래 "기안84와 미국에서 진지하게 썸 타"...'나혼산' 러브라인 진짜였다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11-13 18:59


박나래 "기안84와 미국에서 진지하게 썸 타"...'나혼산' 러브라인 진…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기안84와 실제로 썸을 탔던 사이라고 고백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는 배우 이시언이 출연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오랫동안 함께 호흡한 박나래와 이시언. 두 사람은 과거 추억 얘기에 젖었다. 이야기 도중 이시언은 "진짜 궁금한 게 있는데 물어봐도 되냐. 이건 써도 되고 안 써도 되는데 진짜 진심으로. 미국에서 약간의 썸이 있지 않?惠? 최측근으로서는 진심이라 생각했다. 둘이 찐이다 싶었다"고 밝혔다.

이에 박나래는 "나 확실히 얘기할 수 있다. 기안오빠랑 썸을 탄 게 맞다. 알잖아"라고 솔직히 말했고 이시언은 "썸탄 거까진 몰랐다. 이거 나와도 되냐"고 놀랐다.

박나래는 "뭐 어떠냐. 성인 싱글 남녀가"라고 쿨하게 말했고 이시언은 "그 정도까지 깊은 사이였냐"며 또 한 번 놀랐다.


박나래 "기안84와 미국에서 진지하게 썸 타"...'나혼산' 러브라인 진…
박나래는 "세형이랑도 찍었는데 세형이랑은 비즈니스다. 그건 확실히 해달라. 근데 기안 오빠랑은"이라며 기안84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기안84는 받지 않았다.

이시언은 박나래의 집에서 요리 대결했던 에피소드를 떠올리며 "끝나고 네가 안 쓰는 거 나눠주지 않았냐. 드릴이랑 가스레인지"라고 밝혔다. 박나래는 "기안 오빠 이사 갔는데 아직도 쓰고 있다"고 말했고 이시언은 "널 아직 못 잊은 거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이시언은 "기안이랑 너 얘길 살려서 둘 다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