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들맘' 배윤정, 가슴 성형→13kg 빼고 이렇게 변했다..CG같은 몸매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29 05:53


'아들맘' 배윤정, 가슴 성형→13kg 빼고 이렇게 변했다..CG같은 몸…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다시금 더욱 완벽해진 몸매를 뽐냈다.

28일 배윤정은 "저 3개월 13kg 뺄 당시 식단공유 엄청 많이 질문들 하셨는데 진짜 솔직하게 다이어트 한약 매일 먹고 식단은 아침, 저녁은 단백질 쉐이크 먹고 점심은 일반식(한식) 먹었다"라고 밝혔다.

배윤정은 군살 하나 없는 구릿빛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체중 감량 후에도 넘치는 볼륨감 또한 돋보인다. 배윤정은 앞서 가슴 성형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아들맘' 배윤정, 가슴 성형→13kg 빼고 이렇게 변했다..CG같은 몸…
지난 5월 '밉지않은 관종언니' 채널에서 배윤정은 "성형한 곳들 중 어디가 제일 아팠냐"는 이지혜의 질문에 가슴을 꼽으며 "난 의상을 입어야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 보이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하다. 오래전에 수술 했는데 당시 고통을 느끼며 재수술은 없다고 생각했다. 너무 아팠는데 요즘엔 하나도 안아프다고 한다"라고 털털하게 밝혔다.

한편 배윤정은 2019년 11세 연하 축구 코치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