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조커2' 호아킨 피닉스 "레이디 가가 연기? 믿을 수 없을 정도…100% 올인해"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6 19:14 | 최종수정 2024-09-26 19:16


'조커2' 호아킨 피닉스 "레이디 가가 연기? 믿을 수 없을 정도…100…
사진 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호아킨 피닉스가 가수 레이디 가가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호아킨 피닉스는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조커: 폴리 아 되' 언론 배급 시사회 및 라이브 컨퍼런스에서 "레이디 가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열심히 연기했다"라고 했다.

오는 10월 1일 개봉하는 '조커: 폴리 아 되'(이하 '조커2')는 2019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조커'의 속편이다. 2년 전 고담시를 충격에 빠트린 아서 플렉이 할리 퀸과 운명적인 만남 후, 내면 깊이 숨어있던 조커를 다시 마주하고 세상을 향한 멈출 수 없는 폭주와 자신의 진짜 모습을 드러내는 이야기를 담았다. 전편에 이어 토드 필립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커2'는 배우들의 화려한 앙상블에 관객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레이디 가가가 할리 퀸 역을 맡아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토드 필립스 감독은 "처음에 레이디 가가를 생각하지 않고 갱을 썼다. 근데 쓰다 보니 음악이 차지하는 요소가 많아져서 배우 자체에 음악이라는 요소가 깔려있는 사람을 찾아야 했다. 글로벌 슈퍼스타인 레이디 가가가 연기자로서 취약한 모습까지 보여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너무 잘해줬다.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사람이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캐릭터의 나약함을 잘 표출해 줬다"고 극찬했다.

호아킨 피닉스 역시 "레이디 가가와 일을 할 때 너무 편했다. 믿을 수 없을 만큼 열심히 연기하더라. 100% 올인하는 그런 배우다. 이번 작품을 하면서 다채로운 색을 보여줬다"고 감탄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