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나래·양세형 "'♥개그맨 커플 22호' 기사 이후 '둘이 결혼하냐' 연락 쇄도" ('구해줘홈즈')[SC리뷰]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0 07:30


박나래·양세형 "'♥개그맨 커플 22호' 기사 이후 '둘이 결혼하냐' 연…

박나래·양세형 "'♥개그맨 커플 22호' 기사 이후 '둘이 결혼하냐' 연…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박나래 양세형이 열애설 이후 묘한 기류를 보였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글로벌 시세 체크 2탄이 공개됐다.

'개그맨 커플 22호'라 불릴 정도로 화제가 됐던 두 사람. 양세형은 "그때 이후로 기사가 많이 났더라. 지인들이 다 연락와서 '너 나래랑 결혼하냐'고 하더라. 바로 스팸처리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양세찬 역시 "기사가 너무 많이 났더라"라고 끄덕였다.

이에 박나래는 "우리 엄마가 집에 한 번 또 오래"라 했고 장동민은 "그럼 목포 한 번 갔으니까 다음엔 둘이 동두천을 가라"라고 한술 더 떴다.

주택 살이 로망이 있다는 주우재는 "서울 본진 관리도 버거워서 세컨드 하우스는 생각도 못하고 있다"라 했다. 주우재 같은 도시거주 1인 가구를 위한 세컨드 하우스도 많다고.


박나래·양세형 "'♥개그맨 커플 22호' 기사 이후 '둘이 결혼하냐' 연…
우산이 뒤집힌 박나래를 챙겨주는 장동민을 보며 타박당하자 주우재는 "동민이 형이 왜 저러냐면 제수씨라서 세형이 형이 챙겨주라 한 거다"라고 변명했다.

장동민은 "세형이가 잘 좀 챙겨달라고 하더라"라 했고 양세찬 역시 이때다 깊어 "형, 형수님 좀 잘 챙겨줘라"라고 농담했다.

박나래는 아이들이 종일 놀 수 있는 장난감을 샀다며 옆에 있는 양세형에게 "다음에 우리집 와서 타봐라"라 했고 김숙은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데 양세형한테만 얘기하냐"라 타박했다.


이에 장동민은 "요즘엔 '라면 먹고 갈래'라 안한다. '유니콘 타고 갈래?'라고 한다"라 놀렸다. 양세형은 이에 부끄러운 듯 몸을 꼬았다.

계속해서 놀리는 와중에도 양세형은 아무말 못하고 얼굴만 붉혔고 주우재는 "찐으로 한 마디도 못한다"라고 놀랐다. 양세형은 "사실 꿈에서 저희 아버지가 나왔다. '안된다! 절대 안돼!'라 하시더라"라 했다. 양세찬은 "아빠 그런 톤 아닌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