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육즙수지' 본 '과즙세연' 격한 반응 "XX 웃겨, 사진 찍어주는 오빠 뭐야"[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9-02 18:42


'육즙수지' 본 '과즙세연' 격한 반응 "XX 웃겨, 사진 찍어주는 오빠…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BJ 과즙세연이 자신을 패러디한 개그우먼 이수지의 '육즙수지' 방송을 직접 보는 모습을 라이브로 공개했다.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美 비버리힐즈 거리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찍혀 유명세에 오른 BJ 과즙세연은 자신의 방송에서 지난달 31일 방송한'SNL 코리아 시즌6' 첫회를 보는 모습을 전파했다.

방송에는 배우 전종서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첫 코너 '유토짱 키우기: 한일커플 브이로그'에서 자신의 패러디가 나왔기 때문. 전종서가 일본인 남자친구인 '유토(김원훈)'와 함께 데이트를 하는 가운데 자신의 친구라며 유명 인플루언서로 소개된 이수지를 소개한 것. 이수지는 김규원과 횡단보도를 건너며 등장했고 "여러분들 하이요. 육즙 수지예요"라고 소개했다. 이에 전종서가 "옆에 분은 누구냐"라고 묻자 "사진 찍어주는 오빠"라고 답변, 웃음을 자아냈다.

어딘가 많이 본 그림. 바로 지난달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BJ 과즙세연이 미국 현지에서 포착된 바로 그 모습이었던 것.


'육즙수지' 본 '과즙세연' 격한 반응 "XX 웃겨, 사진 찍어주는 오빠…
과즙세연은 화면에서 자신과 비슷한 의상을 입은 이수지의 당당한 패러디 연기를 보면서 "XX 웃겨" "사진 찍어주는 오빠 뭐야" 등 욕설을 섞은 말을 하며 폭소를 터뜨렸다.

앞서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아이엠 워킹(I am WalKing)'에서는 방시혁이 BJ 겸 유튜버 과즙세연과 미국 캘리포니아주 비벌리힐즈를 걷는 모습이 포착돼 여러 추측과 함께 화제가 된 바 있다.

두 사람의 사진이 찍혔을 당시 하이브 측에서는 "우연한 만남"이라 해명했다. 이에 과즙세연도 직접 라이브방송을 통해 해명했다.

과즙세연은 언니가 방시혁과 친분이 있었고, 하이브 사칭범을 잡으면서 자신도 방시혁을 알게 됐다며 "미국에서 어떻게 우연히 만나냐. 말도 안 되는 소리다. (방시혁이) 안면인식장애가 있다는데 '우연히'라는 말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라며"언니랑 맛집을 가려고 하다 언니가 의장님에게 물어봤는데 진짜 예약이 힘든 식당이 있었다. 우리는 예약이 불가하다 해서 의장님이 흔쾌히 도와주신 거다. 같이 동행하면 입장이 가능하다더라. 사칭범 사건도 있고 해서 흔쾌히 동행해 안내해주신 것"이라 해명했다.


한편, 과즙세연은 아프리카TV 등에서 활동하는 BJ로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 중이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