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우♥김소연, 결혼 7년만 장만한 '한강뷰' 신혼집 "헛것 보일 정도로 힘들어" ('편스토랑')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23 15:34


이상우♥김소연, 결혼 7년만 장만한 '한강뷰' 신혼집 "헛것 보일 정도로…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편스토랑' 이상우가 결혼 7년만에 장만한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23일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측은 '최초 공개! 이상우♥김소연 부부가 함께 하는 신혼집(?) 랜선 집들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집은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모았다. 이상우는 "원래 그전에는 저 혼자 살던 집에 소연이가 들어와서 살다가 어떻게 보면 7년 만에 첫 신혼집"이라 소개했다.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첫 신혼집은 탁 트인 한강뷰에 앤틱한 소품들로 감성을 더했다. 집안 곳곳에 있는 화려한 거울들은 김소연이 결혼 전부터 수집해왔던 것이라고.


이상우♥김소연, 결혼 7년만 장만한 '한강뷰' 신혼집 "헛것 보일 정도로…
하지만 신혼집에 오기까지는 고비가 많았다. 이상우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 "헛것이 보일 정도"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상우는 "인테리어만 100일 걸렸다"며 공사 기간만 6개월이라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상우는 자재 선택부터 시공까지 하나하나 신경 썼다고. 이상우는 "1년 전부터는 자재 하나하나 공장도 가고 대리점도 가서 제가 골랐다, 실시간으로 보고 체크하고 소통하고 그런 게 100번 이상"이라고 밝혔다.

이사하는 데도 20일이 걸렸다. 이상우는 "조금씩 옮기다 보니까 100번 정도 박스로 옮겼다"고 밝혔다.

한편,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신혼집 이사 비하인드는 오늘(23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