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엽, 결혼식 공개..미모의 신부와 버진로드 행진 "♥하는게 보여" [SC이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3-25 10:12 | 최종수정 2024-03-25 10:17


이상엽, 결혼식 공개..미모의 신부와 버진로드 행진 "♥하는게 보여"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상엽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연복 셰프는 25일 "이상엽 결혼 축하해. 정말 누구 보다도 행복할거야. 둘이 너무 사랑 하는게 보여. 영원히 친구처럼 살아~♡"라며 결혼식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에는 이상엽의 결혼식 모습이 담겨있다. 턱시도 차림의 이상엽은 신부와 함께 버진로드를 걸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우아한 드레스 차림의 신부는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상엽은 하객으로 와준 이연복 셰프와 인증샷을 남기며 새 신랑의 기쁨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앞서 배우 오나라 역시 "엽상이 어른 되는 날. 축하해"라며 이상엽의 결혼식 현장을 공유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이상엽, 결혼식 공개..미모의 신부와 버진로드 행진 "♥하는게 보여" […

이상엽, 결혼식 공개..미모의 신부와 버진로드 행진 "♥하는게 보여" […
이상엽은 지난 24일 서울 잠실의 한 호텔에서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상엽의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뛰어난 미모의 재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유재석이, 축가는 가수 멜로망스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맡았다.


이상엽, 결혼식 공개..미모의 신부와 버진로드 행진 "♥하는게 보여" […
이상엽은 지난해 9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그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상엽은 지난해 10월 출연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방송에서 이상엽은 "예비 신부와 만난 지는 9개월 정도 됐다"며 "방송에서는 사실 처음 말씀드리는데 '결혼하자' 이렇게 해서 된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그냥 어느 날 내가 식장에 앉아서 예약을 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정신 차려 보면 (결혼식장에) 입장하고 있을 거 같다. 되게 자연스럽게 지금까지 오고 있는 거 같다. 앞으로도 그렇게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상엽은 예비 신부에 대한 확신을 언제 느꼈냐는 질문에 "(함께일 때) 내가 편안함을 느끼는 거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재밌다"며 "내 눈에는 너무 예쁘다"고 답했다. 또 예비 신부에 대해 "굉장히 인텔리전트하고 스마트하다. 나보다 연하인데 현명하다"며 "그분이 말씀하시면 모든 게 다 이해가 된다. 까불까불하고 싶어도 하느님 말씀처럼 듣게 된다"고 밝혔다.


이상엽, 결혼식 공개..미모의 신부와 버진로드 행진 "♥하는게 보여" […
또한 이상엽은 KBS2 '편스토랑'에 출연해 결혼 비하인드를 전했다. 그는 "혼전임신은 아니다.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결혼하게 됐다"며 "그냥 나를 지긋이 바라봐 주고 오롯이 바라봐 준다. 모든 부분에서 이상형에 딱 맞아떨어진 사람이고, 편안함을 느꼈다. 만약 바라는 점이 생겼다면 조바심이 났을 텐데 그런 마음 없이 자연스러웠다. 편안하게 내가 (결혼)식장에서 사인하고 있었다"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2세 계획에 대해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