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리뷰] '원더풀월드' 김남주 "남편 ♥김승우, 유하게 생긴 것과 달리 성격은" ('미우새')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3-25 08:46


[SC리뷰] '원더풀월드' 김남주 "남편 ♥김승우, 유하게 생긴 것과 달…
사진='미우새' 캡처

[SC리뷰] '원더풀월드' 김남주 "남편 ♥김승우, 유하게 생긴 것과 달…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김남주가 남편인 김승우의 실제 성격에 대해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24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MC로 김남주가 등장했다.

김남주는 25년 만에 SBS로 나들이에 성공했다며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그는 "제가 SBS 기수제 출신이다. SBS가 낳은 딸인데, 이렇게 오랜만에 왔다"면서 인사를 전했다. 모벤저스는 이에 "왜 이렇게 안 불러줬대"라고 하자 김남주는 "섭섭하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MC 신동엽은 "출연한 드라마가 모두 대박이 났다. '내조의 여왕'부터 '미스티' 까지, 많은 작품이 흥행이 잘 된 이유가 남편 김승우 씨 덕분이라고"라고 말했다.

김남주는 "저는 아이를 키워서 대본이 들어오면 잘 안 읽는다. 남편이 먼저 읽어보고 '미스티'라는 작품을 꼭 해봤으면 좋겠다고 말해줬다. 이번 작품도 해보라고 했다"며 남편에게 공을 돌렸다.

이에 신동엽은 "남편이 외조를 되게 잘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남편이 소속사 대표"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짓게 했다.

모벤저스는 남편인 김승우를 두고 "너무 잘생기셨다"고 감탄했다. 김남주는 "잘생기고 유하게 생긴 만큼 실제 성격은"이라고 언급하다 황급히 "아니예요"라며 폭로를 멈춰 폭소를 안겼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