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2024년 개꿀" 안테나 간 이서진, 유재석 '핑계고' 새해 첫날 출격 [SC이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12-25 17:01 | 최종수정 2023-12-25 17:02




"2024년 개꿀" 안테나 간 이서진, 유재석 '핑계고' 새해 첫날 출격…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서진이 '핑계고'에 출격, 방송인 유재석과의 유쾌한 케미를 예고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는 "서떤남자 with 쌥쌥 1월1일(월) 오전 9시 공개"라는 제목의 웹콘텐츠 '핑계고'의 새 에피소드 예고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새 게스트에 대해 "이 형이 별명이 많다. 보조개 왕자님도 있고, 도련님도 있다"라고 소개했다. 양세찬도 "이 형이 '아프냐, 나도 아프냐' 아니냐. 드디어 본다 이 형님을"이라며 드라마 '다모' 속 대사를 밝혀 기대감을 드러냈다. 게스트 힌트로 '원조 겉차속따', '할 건 다 하는 편'이라는 자막도 담겨 이서진임을 짐작케 했다.

양세찬은 떡국을 끓이기에 앞서 "20분 있다가 가야 한다"라고 하자, 이서진은 "떡국은 그럼 누가 끓여?"라며 목소리를 공개했다. 또한 "안 해 나는"이라고 하면서도, 한복까지 차려 입고 온 모습이 살짝 공개돼 웃음을 안겼다.


"2024년 개꿀" 안테나 간 이서진, 유재석 '핑계고' 새해 첫날 출격…
이어 유재석이 새해니까"라고 운을 ?瓚? "새해 인사 하라는 건 아니지?"라고 하면서도 "2024년 개꿀"이라며 재치있는 인사로 웃음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예고편 말미, 유재석은 "형이 만약예 예전에 조선시대에 태어났으면 형은 한량"이라고 하자, 이서진은 "진지하게 사약을 받지 않았을까"라고 화답하며 유재석과의 티키타카를 기대케 했다.

한편 이서진은 지난 9월 13년간 몸담았던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종료 뒤 11월에 안테나와 전속계약 체결했다. 이에 안테나 플러스의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만든 웹예능에 출연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이서진이 등장하는 '핑계고'는 오는 1월 1일 오전 9시에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