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낸시랭 "빚 원금은 전혀 못갚아, 이자만 月천몇백만원씩 나가"..전청조 사건에 대해선 "NO코멘트"('기웃기웃')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2-17 10:15


낸시랭 "빚 원금은 전혀 못갚아, 이자만 月천몇백만원씩 나가"..전청조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빚 중 원금을 하나도 갚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낸시랭은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에 '한국의 앤디워홀 낸시랭, 작품 가격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그는 이 영상에서 "원금은 아무것도 못 갚았다. 이자만 갚기에도 벅차다"며 "내가 번 돈을 내가 쓰고 싶다. 매달 (이자만) 천 몇 백만원씩 나간다. 6년 넘게 (갚아가는 걸) 하니까 절망적이고 죽고 싶더라"고 털어놨다.

낸시랭은 "그간 매달 1000만원 이상의 돈을 어떻게든 내가 벌었다는 뜻이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어 "전청조·남현희 사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라는 질문에는 "일단 내 일이 아니라서 노코멘트 하겠다"고 답했다. 하지만 "사기 가해자 형벌이 낮다" 등의 지적에는 "일단 다들 조심해야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낸시랭은 2017년 12월 왕진진과 결혼했지만 3년 간의 소송 끝에 2020년 9월 이혼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낸시랭 "빚 원금은 전혀 못갚아, 이자만 月천몇백만원씩 나가"..전청조 …
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