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양동근 "♥아내, '탁재훈이 밤을 달래줬다'고…" 이게 무슨 소리?(돌싱포맨)[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12-12 22:13 | 최종수정 2023-12-12 22:47


양동근 "♥아내, '탁재훈이 밤을 달래줬다'고…" 이게 무슨 소리?(돌싱…

양동근 "♥아내, '탁재훈이 밤을 달래줬다'고…" 이게 무슨 소리?(돌싱…

양동근 "♥아내, '탁재훈이 밤을 달래줬다'고…" 이게 무슨 소리?(돌싱…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양동근이 아내 때문에 화가 났던 사연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양동근, 이승윤,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양동근에 대해 "'무빙'에서 최강 빌런으로 등장했고, 이번에 '오징어게임2'에도 나온다. 돌싱포맨이 양동근 때문에 글로벌 토크쇼가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양동근은 '오징어게임2'에 오픈에 대해 "지금 찍고 있다. 근데 내년쯤 오픈하지 않을까"라고 이야기했다.

또 양동근은 생계형 배우가됐다는 말에 "아이가 세명이다. 아이가 셋이니까 교육비도 세배다. 전성기 때는 작품을 골랐는데 이제는 일이 없으면 불안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오징어게임2' 캐스팅과 관련한 비화도 전했다. 양동근은 "찍고 나서 보통 축하를 받는데 이건 캐스팅 뉴스만 나갔는데 길에서도 축하를 해주더라"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양동근은 "'오징어게임2'가 얼마나 삼엄한지 비밀유지 계약서에 매번 사인을 한다. 또 휴대전화 카메라에도 스티커를 붙인다"라고 이야기했다.

양동근은 "아내가 여기 나간다고 하니까 꼭 탁재훈에게 팬이라고 전해달라고 하더라. 근데 말하기도 싫은데 아내가 탁재훈이 '밤을 달래줬다'라고 하더라"라고 폭로했고, "탁재훈 때문에 밤에 '돌싱포맨'을 본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동근 "♥아내, '탁재훈이 밤을 달래줬다'고…" 이게 무슨 소리?(돌싱…

또 양동근은 아내와의 만남에 대해 "20대에 전성기 때 군대를 갔는데 정상을 찍으니 죽고 싶어하는 내가 보였다. 군대 가기 전 설문지를 작성하는데 그런 자세한 내용들이 많았다. 그래서 신나서 다 적었다. 근데 군대 가니까 엄청나게 면담을 하게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동근은 "그때 상담해주는 분이 양동근에게 자살 관련 교육에 필요한 테마송을 나에게 시켰고, 노래를 만들 후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아내가 왔는데 심장이 뛰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양동근은 "이후 미니홈피를 통해 연락을 했고, 휴가 때 나가서 만나게 됐다. 제가 많이 좋아했다. 연애기간이 3년인데 1년 동안 못 봤었다. 그때 차였다. 1년 헤어진 시간 때문에 더 안달복달하게 됐다"라고 이야기?다.

양동근은 "헤어진 후에 아내 이름이 가람인데 '가람국시' 이런 간판을 보면 이건 운명인가 싶었다. 가까운 동네에서 살았었는데 택시 타고 가다가 그녀가 걸어가는 걸 발견했다. 그래서 택시를 세우고 그녀를 향해 전력질주했다. 동네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또 앞으로 지나가더라. 그런 게 몇 번 있었고 바로 몸이 움직이는 걸 보고 사랑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양동근은 "자연재해 다음으로 무서운 게 아내냐"라는 질문에 "임신을 하면서 부터 호르몬 변화에 굉장히 민감했다. 아이들을 줄줄이 낳았다. 아내 케어를 잘 못해줘서 무서워진 거 같다. 아내의 선물을 사는 것도 무섭다. 아내의 입장을 잘 모르는 거 같다. 그래서 서프라이즈를 못한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결혼 1년만에 이혼서류를 받았냐"는 질문에 양동근은 "아내는 되돌려 놓으라는 거였다. 아내가 많이 힘들었나보다. 둘 사이에 길이 없다고 생각했나보다. 구청에 서류가 있다. 그때 가정법원이 크다는 걸 알게됐다. 지나가다가 보고 비로소 의식을 하게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동근은 "공연 날 와이프가 터졌다"라고 이야기했고, 딸과 강아지들까지 데리고 무대에 오른 사진이 공개됐다. 양동근은 "우리는 싸우면 한 공간에 있지 못한다. 아내가 나갔는데 아기가 집에 있었다. 그래서 다 데리고 나갔다"라고 당시를 언급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